The Definitive Guide to 타이 마사지
The Definitive Guide to 타이 마사지
Blog Article
반둥의 세티아부디 지구에서 최고의 호텔 가격을 알아보세요. 저렴한 숙소와 고급 숙소, 여행 팁 등을 알아보세요.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전통의학 아유르베다에 기반한 치유 시스템이다. 지압과 요가 자세를 통해 몸의 에너지선을 재정렬한다.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 하나. 타이 마사지에는 오일 마사지가 없습니다. 전통적으로 편한 옷을 입고 마사지를 받습니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모험가: 태국 마사지 경험과 치앙마이 또는 크라비의 울창한 산에서의 트레킹 모험을 결합해보세요.
당시 불교승려들을 구하고 있던 불교 의학은,불교의 전래와 함께 타이에 전해져,중국 의학을 흡수해 타이 전통의학으로서 확립되었습니다. 그리고 왓포라는 사원을 중심으로 민중을 구했습니다.
강화된 에너지 레벨: 태국 마사지는 에너지 경로를 열어 신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일에는 예약 없이 방콕유흥 방문해도 대기하지 않고 바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샵들도 있어서, 예약이 필수 태국 마사지 이용의 필수 절차는 아니다.
퀸테사 호텔 삿포로에서 활기찬 삿포로를 여행하기에 완벽한 숙소를 찾아보세요. 현지 명소, 맛집 등에 대해 알아보세요.
간혹 로비 카운터 위에 팁 넣는 박스를 올려둔 경우도 있으니, 샵에 도착하면 미리 살펴서 팁을 언제 어떻게 줄지 간보자. 어쨌거나 마사지 끝나고 마사지사에게 직접 팁을 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타이 마사지의 본고장, 태국에 가면 다들 타이 마사지 한 번쯤은 경험해봐지 않겠냥?
아로마는 약간 스웨디시 마사지 느낌이 날 것 같고, 크림은 경락 느낌이 날 것 같아서
일명 '누앗 타이'라고 불리는 태국 전통 마사지가 유네스코 인류 무형유산에 등재됐다.